본문 바로가기

재주있는 지식

[무료] 남자코디 어려우시다면? " 핏코 "로 검색하세요! & 옷 사진 올리면 자동으로 코디 검색

안녕하세요 재주입니다!

 

요새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!

 

그렇기에 저는 요즘 살랑살랑 봄옷을 사고 싶습니다.

 

오늘 포스팅은 원하는 옷의 사진을 검색하여 그에 맞는 코디를 해주는 어플!

 

"핏코"에 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
 

가끔, 상의를 샀는데 하의는 뭐 입지 하실 때 있잖아요 그럴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

 

홈페이지 첫 화면은 이렇게 나와요! 저는 일단 옷 사진 추가 하지 않고 맨투맨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. 

 

맨투맨을 클릭!클릭! 하시면 

 

 

이렇게 다양한 맨투맨 코디를 보실 수 있습니다. 저는 캡처하다 말았지만 실제로는 이것보다 훨씬 더 많이 나옵니다.

 

이제 옷사진을 추가해서 찾아볼까요!?

 

"옷 사진 추가" 버튼을 누르신 후 본인이 원하는 옷의 사진을 첨부하면 되는데요!

 

저는 나이키 맨투맨으로 한번 해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옷 사진을 첨부하게 되면 밑에 화면 사진처럼 "코디를 찾고 있습니다."라는 문구가 뜨네요!!

스크롤은 밑으로 살짝 내리시면 이런 창이 뜹니다. 코디 검색 눌러주세요

 

 

그러면 이렇게 맨투맨 스타일의 옷 코디가 엄청 다양하게 나옵니다!! 

 

저는 맨투맨을 가지고 포스팅을 했지만 "핏코" 코디 검색의 카테고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 

 

옷 코디가 어려우신 분들은 홈페이지 꼭 들어가 보세요~~

 

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!!

 

https://fitco.style/service/uploadStyle

 

핏코 | 남자 코디 검색

옷 사진 올리면 자동으로 코디 검색

fitco.styl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