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위치 변경하는 방법

안녕하세요 재주입니다.

 

오늘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 위치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.

 

 

네이버 애드포스트는 광고의 위치에 따라서 광고 금액이 달라진다고 할 만큼 중요하다고 하는데요

 

저는 아직 초보자고, 금액이 적어서 그런지 큰 차이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ㅎㅎ

 

 

먼저 저는 내 블로그에서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보라색 동그라미 순서대로 차근히 따라오시면 됩니다.

 

애드포스트 광고위치 변경_1
애드포스트 광고위치 변경_2
애드포스트 광고위치 변경_3
애드포스트 광고위치 변경_4

 

애드포스트 광고 위치는 모두(기본), 중간, 하단 이렇게 총 세 군데의 위치가 있습니다.

 

1. 모두(기본) 

위에 사진보시면 맨 위에 있는 첫 번째 광고는 이미지형 광고이며, 그 아래 두번째 광고는 파워링크 광고입니다.

 

하지만, 첫번째광고(이미지형광고)는 최근 활동성과 블로그 품질지수가 일정 이상 충족되어야 노출되는 것이고,

 

이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하단에 파워링크만 노출됩니다.

 

2. 중간 : 중간에 파워링크 광고 노출

 

3. 하단: 하단에 파워링크 광고 노출

 

 

저는 오늘부터 블로그 품질지수가 충족되었는지 이미지형 광고가 노출되더라구요

 

밑에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👇

 

네이버 애드 포스트 광고 위치 - '모두(기본)' 이미지형 광고 나도 드디어 나온다

안녕하세요 재주입니다.오늘은 애드 포스트 광고 관련해서 포스팅을 적어보려고 합니다.​애드 포스트 광고...

blog.naver.com

 

 

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공개 (방문자 수 하루 800-900명)

안녕하세요 재주입니다.제가 이제 블로그를 시작하고 2달 차 조금 넘었는데요​3월에 블로그를 열심히 키우...

blog.naver.com